나 말하는 거임 나
i가 95 이상이고 n 80 t 70 p가 그나마 60? 사회인 자아 세지면 j도 나오는 반반인데
진짜 내 스스로 생각해도 쉽지가 않음
그렇다고 바꿀 의향있냐 하면 또 없음
지금 나한테 가장 최적화된 상태임
다른 사람한테는.. 뭐 고의적으로 나쁘게만 안 굴면 되지
어차피 나랑 놀자 안 붙잡으니까 ㄱㅊ다 생각함
|
나 말하는 거임 나 i가 95 이상이고 n 80 t 70 p가 그나마 60? 사회인 자아 세지면 j도 나오는 반반인데 진짜 내 스스로 생각해도 쉽지가 않음 그렇다고 바꿀 의향있냐 하면 또 없음 지금 나한테 가장 최적화된 상태임 다른 사람한테는.. 뭐 고의적으로 나쁘게만 안 굴면 되지 어차피 나랑 놀자 안 붙잡으니까 ㄱㅊ다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