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 대충하고 계약만료되면 빨리 퇴사해야지 했는데욕심난다는 생각 오늘 오랜만에 다시하고 계약 연장할까 고민하자마자 잠 안온다이정도면 걍 내 건강을 위해서라도 관둬야되나? 쫌만 이래도 바로 잠못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