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심했었는데 4년 전에 비염수술하고 ㄱㅊ아졌거든 한 이후로 비염약 한번도 먹은적 없을 정도임
근데 그게 밑으로 내려옴;; 숨 쉬는데 개불편함 기침 가래 겁나 나오고 숨 쉴때마다 쌕쌕소리 들림 병원 두달째 다니는데 안낫는다
근데 비염보단 천식이 나은듯 비염수술 개추
|
비염 심했었는데 4년 전에 비염수술하고 ㄱㅊ아졌거든 한 이후로 비염약 한번도 먹은적 없을 정도임 근데 그게 밑으로 내려옴;; 숨 쉬는데 개불편함 기침 가래 겁나 나오고 숨 쉴때마다 쌕쌕소리 들림 병원 두달째 다니는데 안낫는다 근데 비염보단 천식이 나은듯 비염수술 개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