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에 수습 80%준다는데.. 솔직히 90프로가 최소아니야...?
80% 불법아닌가..? ㅜ
그리고 대표는 희망연봉 맞춰준다했는데 이사는 또 더 낮춰서 말하고...
최저 받는 것까진 신입이라 감수하겠는데 수습떄 거기서 80%면 진짜 최저보다도 못받는거아닌가싶네ㅜ
|
최저에 수습 80%준다는데.. 솔직히 90프로가 최소아니야...? 80% 불법아닌가..? ㅜ 그리고 대표는 희망연봉 맞춰준다했는데 이사는 또 더 낮춰서 말하고... 최저 받는 것까진 신입이라 감수하겠는데 수습떄 거기서 80%면 진짜 최저보다도 못받는거아닌가싶네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