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고 매트 파데 사용 중이야원래 베이스 프렙 한 겹 깔고 매트 파데 발랐는데 살짝 챱! 하고 붙는 맛이 없었거든근데 지금 파데 1 프렙 1 이렇게 섞발하니까 붙는 맛이 느껴지고 지속력도 좋아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