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난 백화점 판매직인데

3년차 정규직이고

친구는 그냥 사무 계약직인데

예전부터 사무직 아니면 은근하게 무시하는것 같았는데

볼때마다 '고객 비위 맞추고 그러는거 안쓰럽다'

이러고 오케 진짜 힘든거 맞으니까 걱정이라고 생각 가능함

근데 말투가 누가봐도 응~남 비위 맞추는 서비스직ㅎ^^*

이런 느낌이어서 나도 걍

'그래도 나는 몇개월 있다가 잘릴지말지 모르는 일반 계약직보단

나은것 같다 난 정규직이니까 확실하게 복지도 있고^^!

그리고 사무도 그냥 일반사무직은 완전 물경력 아니야??

알바로도 가끔 뽑던데 계약 끝나면 재취업 쉽겠네ㅠㅠ'

하고 걍 쳐다도 안보고 딴친구랑 이야기함

나도 유치한거 아는데 너무 긁어대서 걍 나도 유치하게 나감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걔 반응 어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말도 없이 걍 째려봄
근데 나말고도 딴 친구들 개긁어대서
다들 시원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으 왜그러고 사냐 진짜...열등감 느끼나봐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달동안 10키로 뺀거면 건강하게 뺀편이지??
9:40 l 조회 3
아 이사람 누군지 기억이안나
9:40 l 조회 2
우리 차장님 최고야..40
9:39 l 조회 8
미끌미끌한 폴리 천이 땀 잘 흡수할거같은데2
9:39 l 조회 6
애낳고 후회하는 사람 엄청 많대6
9:39 l 조회 23
나 하닉 290에 샀는데…
9:39 l 조회 27
브라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
9:38 l 조회 4
현대차 지혼자 음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9:38 l 조회 8
카페알바 선배님들.. 질문있어용
9:38 l 조회 4
내가 그거 해주면 나한테 뭐해줄건데? < 거지근성 같아? 1
9:38 l 조회 11
이거 하객룩으로 별로야?
9:38 l 조회 15
아이폰 진동 없어졌어? 1
9:38 l 조회 11
원래 주식이 떨어질땐 세상 망한것처럼 굴다가 오르면 또 좋아함
9:37 l 조회 12
하닉으로 1000정도 수익나거든 4
9:37 l 조회 29
남아공전 지면 홍명보가 감독으로 은퇴하지 않을까? 축협도 욕먹고..개이득
9:37 l 조회 7
하닉 없음 vs 비둘기1
9:37 l 조회 22
이제 주식 그만 사야지2
9:37 l 조회 25
남아공전 뭔가 질것같지않아?2
9:36 l 조회 42
원룸 쓰레기집 청소 90%가 여자고객님들인데6
9:36 l 조회 34
북한에 끌려간 6.25국군포로가 8만명인데
9:3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