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좋음 당연히 여기도 힘든게 있겠지만 전 회사는 특유의 돌려까기랑 앞에서 앞담 비슷하게 해서 힘들었는데 여기는 그런 분위기도 아니고 일이 힘들어서 그런지 욕할 힘도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