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

미용실에서는 빠질수밖에 없다고 하시더라고... 셀프든 미용실이든 빠진다고

근데 내 원래 머리가 너무 밝아서 남들은 살짝 빠지는 수준이라면 난 두달지나면 그냥 완전 갈색이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새치용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안빠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지.. 무슨 색으로 덮든 입혀놓은 거라 옅어질 수밖에 새치용은 그나마 천천히 빠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엔 새치용으로할까봐...ㅠ 멋내기용?ㅋㅋㅋ 일반 올영꺼는 한달을 못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블랙도 빠지는 거 맞구나. 덮어도 계속 밝아지길래 내 머리카락이 염색 안먹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미용실에서도 펌, 색 잘먹는 머리라고 하시는데 물빠지는거랑은 별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ㅜㅋㅋㅋㅋ 욕한거아니야 별🐶같아 라규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리 끝이랑 너무 밝아져서 염색모처럼 보여서 검은색으로 덮을라고 했었는데
나도 두달이면 다시 이 색 돌아올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전체적으로 엄청 밝아져서 오랜만에 본 친구들은 염색 잘됐다~ 라고 할 정도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그래서 그냥 주기적으로 하는데 너무 귀찮고 머리도 상하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월급 몇시쯤에 들어와
9:40 l 조회 1
이번에 갤럭시폰 산애들아
9:40 l 조회 2
6달동안 10키로 뺀거면 건강하게 뺀편이지??
9:40 l 조회 3
아 이사람 누군지 기억이안나
9:40 l 조회 3
우리 차장님 최고야..40
9:39 l 조회 10
미끌미끌한 폴리 천이 땀 잘 흡수할거같은데2
9:39 l 조회 6
애낳고 후회하는 사람 엄청 많대6
9:39 l 조회 23
나 하닉 290에 샀는데…
9:39 l 조회 27
브라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
9:38 l 조회 4
현대차 지혼자 음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9:38 l 조회 8
카페알바 선배님들.. 질문있어용
9:38 l 조회 5
내가 그거 해주면 나한테 뭐해줄건데? < 거지근성 같아? 1
9:38 l 조회 11
이거 하객룩으로 별로야?
9:38 l 조회 15
아이폰 진동 없어졌어? 1
9:38 l 조회 11
원래 주식이 떨어질땐 세상 망한것처럼 굴다가 오르면 또 좋아함
9:37 l 조회 12
하닉으로 1000정도 수익나거든 4
9:37 l 조회 31
남아공전 지면 홍명보가 감독으로 은퇴하지 않을까? 축협도 욕먹고..개이득
9:37 l 조회 7
하닉 없음 vs 비둘기1
9:37 l 조회 22
이제 주식 그만 사야지2
9:37 l 조회 26
남아공전 뭔가 질것같지않아?2
9:3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