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돈 복사의 기회였는데집안에 빚 갚는다고 이때까지 다 보태가지고그래도 하닉 전에 집안 빚더미에 허덕이느니그냥 지금 하닉 못타서 돈 못벌어도 집에 빚 없는게 나은거라고 자기위안중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