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인데 처음에는 뭐 그래도 조금씩 시켜주셨는데
지금은 걍 시키는 것만하고 할 거 없음 공부하라는데
시키는 것도 없어서 공부만해
근데 우리 부서가 좀 화기애애해서 시끄럽고
그래서 공부도 잘 안됨ㅋㅋ쿠ㅜㅜ
어차피 월급 회사에서 주는거 아니니까 눈치 안봐도 되겠지 근데 자꾸 눈치보게되네
|
공공기관인데 처음에는 뭐 그래도 조금씩 시켜주셨는데 지금은 걍 시키는 것만하고 할 거 없음 공부하라는데 시키는 것도 없어서 공부만해 근데 우리 부서가 좀 화기애애해서 시끄럽고 그래서 공부도 잘 안됨ㅋㅋ쿠ㅜㅜ 어차피 월급 회사에서 주는거 아니니까 눈치 안봐도 되겠지 근데 자꾸 눈치보게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