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지방에서 일하고 8월에 그만 둘 건데집은 동생이랑 같이 살 거라내가 직장만 구하면 되거든 근데 모은 돈이 얼마 없어서진짜 가는게 맞나 너무 이른게 아닌가 싶어좀 미루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