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
여기가 제일 주알못에 모든 커뮤 통틀어서 주식 글은 젤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문해력 이상한 애들 왤케많음 다른 주식방 종토방은 애초에 주식얘기하는 곳이고 여긴 일상글에 그냥 무지성으로 써재끼니까 인티 거르라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티 말 잘 들어야해
그 말 그대로 반대로면 다 성공 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데도 똑같았는데
드디어 국장 나락간다고 난리였는데 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다른곳도 똑같았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곳 어디요?? 주식 게시판 말고 그냥 일상글에 어디 커뮤가 이만큼 올라오는데??

글 리젠 숫자가 다르다구 같은 의견의 글이 있다 없다를 얘기 하는게 아니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 그냥 고점판독기임ㅋㅋㅋㅋㅋ사고나면 그때부터 쭉쭉 떨어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꼭 그렇지도 않아 그건 종토방이나 다른 커뮤니티도 마찬가진걸 ㅎㅎ 근데 여기가 좀 유난히 공부 안하고 막 들어간 사람들이 많아보이긴 함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토방"에서 주식얘기하는걸로 뭐라했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옹???나는 뭐라했다고 하지 않았는데?ㅠㅠ 어디가나 주식 잘 모르는 사람들은 존재한다 뭐 그런 뜻이었어….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인티만보는데 반응보고 살타이밍 판단하기 좋음 ㅋㅋㅋㅋㄱ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제 여기 분위기보고 삼전샀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주식방도 마찬가지였음 마이크론실발후 대부분떨어졌으니까 이번에 실적이 예상 넘어서 그런거공 물론 난 공포에 샀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방"에서 주식얘기하는걸로 누가 뭐라했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문해력 이상한 애들 왤케많음 다른 주식방 종토방은 애초에 주식얘기하는 곳이고 여긴 일상글에 그냥 무지성으로 써재끼니까 인티 거르라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말이 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예 탭에도 주식 얘기 있는 거 왜그래 나 일부러 피해 다니는데도 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식 처음해봐서 신난 사람 개많음 인티일상방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커뮤는 모르겠는데 여기 꺼드럭글 너무 많이 보임
특히 내말맞지?? -> 어제만 해도 몇개를 봤는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 것도 모르는데 주잘알인 척 하는 사람 많음 .... ㄹㅇ 같잖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15:11 l 조회 1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1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