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한테 이성 최소 2명 이상 중에 누구랑 진짜로 만날지 고민 할 수 있다고 봐? 그니까 예쁘면/잘생기면 남자/여자 골라 만난다라고 하자나 그 말처럼 진짜로 골라 만날 수 있다 생각해? 사귀는 이성이 있는 상태에서 그런 거 아니면 딱히 도덕적으로 잘못됐다 비난할 일은 아니야?
|
자기한테 이성 최소 2명 이상 중에 누구랑 진짜로 만날지 고민 할 수 있다고 봐? 그니까 예쁘면/잘생기면 남자/여자 골라 만난다라고 하자나 그 말처럼 진짜로 골라 만날 수 있다 생각해? 사귀는 이성이 있는 상태에서 그런 거 아니면 딱히 도덕적으로 잘못됐다 비난할 일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