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사친이랑 많이 다니면서 맨날 차를 타긴 함. 얘가 차가 있어서
근데 저 말을 들을 정도는 아닌데..........? 출퇴근도 지하철로 하고 얘 제외하곤 다 대중교통 타는데.......
지랑 만나는 날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
????????????????????? 남사친이랑 많이 다니면서 맨날 차를 타긴 함. 얘가 차가 있어서 근데 저 말을 들을 정도는 아닌데..........? 출퇴근도 지하철로 하고 얘 제외하곤 다 대중교통 타는데....... 지랑 만나는 날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