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주식창 보면서 일희일비할 자신이 없음하닉이 내 월급보다 많음개그지임어제 그제 분위기보면 다들 죽는 소리던데 그때를 내가 견딜 수 있을까? 못할듯 걍 주식 할 멘탈이 안댐돈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