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5

매일 주식창 보면서 일희일비할 자신이 없음

하닉이 내 월급보다 많음

개그지임

어제 그제 분위기보면 다들 죽는 소리던데 그때를 내가 견딜 수 있을까? 못할듯 

걍 주식 할 멘탈이 안댐

돈도없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사람마다 자기 상황이나 성향따라 투자, 예적금 다르게 하는게 맞음 지금이 너무 붐이어서 그렇지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헿 나됴.. 그냥 이르케 살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똑같음
돈도 없는데 멘탈도 약해서 그냥 못벌어도 잃는거보다는 나음 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명한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똑같아ㅋㅋ 리스크를 감당할 자신이 읎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에서 300갈땐 배아팠는데
300찍고 240가는 거 보고 ㄹㅇ 정신 나갈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분위기 보고 지금 분위기 보면 ㄹㅇ 혼란스러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동 ㅎ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냥 에센피 이런것만 살라구 오래들고있을거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snp랑 나스닥만 모으고잇어..ㅋㅋㅋㅋ단일주하면 ㄹㅇ 정신나갈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데 지금같은 불장은 다시 없을 지 몰라도 인생에 기회가 지금만 있는건 아니니까 함 기다려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돈이 없음ㅋㅋㅋ큐ㅠ하닉 1주 내 월급보다 많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포모올필요없음.. 삼닉으로 몇천 몇억 벌었다는 사람들 보면 시드부터가 차이남 그냥 부자들 돈버는거에 포모올필요가 없는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금 내 당장 생활비도 쪼달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진짜ㅋㅋㅋ나 삼전 1주사고 잔액 40마넌됨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달에 10만원 정도라도 적금넣듯 etf 사자 익아! 그정도는 되지 않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odex200만 쫌쫌따리로 사고잇어 ㅋ..ㅋ.. 이제 10주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아 ace 반도체 top2 추천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멘탈안되서 펀드랑 주식모으기만 함 없다 생각하고 나중에 보면 적금보다 나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ㅋㅋ 진짜 성향차이도 잇는듯 애초에 시드도 없구 그래서 나도 달에 etf만 조금씩 모아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시드가 없어서ㅋㅋㅋ 넣을 돈 있었음 당장 때려부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현명한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돈 있어도 간 콩알만해서 사지도 못함 ㅋㅋㅋㅋ쿠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새가슴은 걍 살랜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래서 삼전 적립식 구매 + etf만 한당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삼전도 내가 4-5만원대에 50주 사놔서 계속 모으는거긴 하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어차피 사도 1~2주 살 능력밖에 없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소 10주 이상은 살 능력있는 사람들이나 이제 의미있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ㅠ 나도 하닉없음 청년인데 이제 그냥 박수나 칠라고~~~~ 아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15:11 l 조회 1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1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4
15:09 l 조회 21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