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투나 타이거 반도체 etf를 모아봐
구성종목 보면 특히 타이거 etf!!
반도체랑 소부장이 들어가있는데 지금 호남지약에 반도체 공장
짓는다는 얘기 나온거 알지? 그거 짓는동안은 그거에 관련된 기업
들이 돈을 벌거 아냐 그럼 그 주식도 오르겠지? 그 관련 업체들이
그 etf 구성 종목에 있어 원익이나 리노공업같은..
물론 본주 살수 있음 사면 좋겠지만 너무 비싸다!! 하는 익들은 달
달이 적금 든다 생각하고 etf 모아봐!!
|
쏠탑투나 타이거 반도체 etf를 모아봐 구성종목 보면 특히 타이거 etf!! 반도체랑 소부장이 들어가있는데 지금 호남지약에 반도체 공장 짓는다는 얘기 나온거 알지? 그거 짓는동안은 그거에 관련된 기업 들이 돈을 벌거 아냐 그럼 그 주식도 오르겠지? 그 관련 업체들이 그 etf 구성 종목에 있어 원익이나 리노공업같은.. 물론 본주 살수 있음 사면 좋겠지만 너무 비싸다!! 하는 익들은 달 달이 적금 든다 생각하고 etf 모아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