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3
쏠탑투나 타이거 반도체 etf를 모아봐
구성종목 보면 특히 타이거 etf!!
반도체랑 소부장이 들어가있는데 지금 호남지약에 반도체 공장
짓는다는 얘기 나온거 알지? 그거 짓는동안은 그거에 관련된 기업
들이 돈을 벌거 아냐 그럼 그 주식도 오르겠지? 그 관련 업체들이
그 etf 구성 종목에 있어 원익이나 리노공업같은..
물론 본주 살수 있음 사면 좋겠지만 너무 비싸다!! 하는 익들은 달
달이 적금 든다 생각하고 etf 모아봐!!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사는거도 괜찮아? 가격?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쏠탑투 고점에서 샀어 떨어질때마다 더 사서 평단 낮추고 ㅎㅎ 보통은 떨어질때 들어가면 좋지만! 일단 오늘은 들어가지 말구 7월초쯤 보고 들어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7월초에 뭐 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에 리밸런싱 들어가잖아? 9월에 미장 반도체 리밸런싱 있을거구 7월초에 삼전 실적발표 말엔 하닉 실적발표. 단기적으로 흔들만한 이슈들이 있잖아 그럴때 주도적으로 들어가면 좋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리밸런싱 이제 상관없다 하는 사람도 있던데.. 근데 이젠 사람들 하는말 다 틀려서 모르겠어ㅠㅋㅋㅋㅋㅋ 그냥 이슈 있을때 내려갈때마다 사는게 제일 낫겠지? 고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은 왜 들어가지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절대 들어가지마 라기보단 올라가는 중이니까 신중해야 한다는거지ㅎㅎ나도 고점에 들어갔었으니깐ㅋㅋ 한번에 크게 들어가기보단 조금씩! 많이 내려가는 중엔 크게! 이런식으로 접근해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고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거반도체탑10 이거 맞앙??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구성종목 꼭 확인하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거 51000원에 샀는데 아직 수익을 못봐서 고민중인데 계속 모으는게 좋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모아 나도 아직 쏠탑투 수익 못보고 있는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오늘 장 열리면 봐바야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떨어질때 적극매수! 올라갈땐 관망!
장투니까 느긋해져야돼 앞으로 3개월은 단기조정 자주 올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이스 탑투는 어떻게 될깡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다싸 익인이 샀어? 그럼 사 구성종목도 비율도 괜찮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스 쏠탑 둘다 반반씩 샀음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스도 종류 여러가지던데 뭐 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수점도 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쏠탑투가 수익률이좋음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15:11 l 조회 1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1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4
15:09 l 조회 21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