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년 전에 살이 좀 많이 빠져서 말랐고 예뻣거든?
근데 요요 + 술로 진짜 한 30키로가 쪗어............
암튼 얜 지금 나를 보다가 과거 사진을 보니깐 저 사람 어딨냐고, 자긴 본 적이 없다고
저렇게 돌아가면 더 잘해준다고 막 그러는데............ 왜 기분이 좋지는 않지...................?
그냥 드는 생각은 그런 친구가 좋으면 왜 나랑 놀지 싶음..
|
내가 몇년 전에 살이 좀 많이 빠져서 말랐고 예뻣거든? 근데 요요 + 술로 진짜 한 30키로가 쪗어............ 암튼 얜 지금 나를 보다가 과거 사진을 보니깐 저 사람 어딨냐고, 자긴 본 적이 없다고 저렇게 돌아가면 더 잘해준다고 막 그러는데............ 왜 기분이 좋지는 않지...................? 그냥 드는 생각은 그런 친구가 좋으면 왜 나랑 놀지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