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판도라 보고 사친 문제 등 발견한 게 좀 있었어
애인한테 그거에 대해 말은 안했는데 결혼까지는 못할거 같아서 헤어지긴 할 거 같아ㅜ
요즘 들어 자주 싸우는데 뭔가 판도라 연장선으로 자꾸 좋은 말이 안나가고 오히려 짜증만 내고 서로 배려를 하나도 안하거든
근데 아직 감정이 남아있어서 그런건지 자꾸 상처만 주는거 같고 마음은 불편해
그냥 판도라 본 거 얘기 안하고 슬슬 정리하고 헤어지는게 나을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판도라 보고 사친 문제 등 발견한 게 좀 있었어 애인한테 그거에 대해 말은 안했는데 결혼까지는 못할거 같아서 헤어지긴 할 거 같아ㅜ 요즘 들어 자주 싸우는데 뭔가 판도라 연장선으로 자꾸 좋은 말이 안나가고 오히려 짜증만 내고 서로 배려를 하나도 안하거든 근데 아직 감정이 남아있어서 그런건지 자꾸 상처만 주는거 같고 마음은 불편해 그냥 판도라 본 거 얘기 안하고 슬슬 정리하고 헤어지는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