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7
230층인데 오늘 290쯤가면 한번 팔고 250에 다시 살 생각하고잇거든,,,,,,, 250으로 몇번 더 떨어지겟지...?
대표 사진
익인1
이제는 없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이크론 실발 긴장감 + 나스닥상장 대비 급락 + 연기금 매도 3이슈가 겹쳐서 이틀전에 10% 떨어진건데
이제 당분간은 호재만 남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팔하다 망한다ㅋㅋㅋㅋ 고점에 팔고 저점에 잡아서 돈 복사하는게 쉬울거같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닉 싸게 들어간건 다른 증권사 어플에 따로 잇어ㅋㅋㅋㅋ 210에 들어간거 1주라서 딱히 크게 타격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에 250까지 몇번 떨어질까 물어보는거봐도 답나오는데 뭐 알아서 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름 담주에 또 하루이틀 그냥 폭락하고 오를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르지 그거 알면 다 부자아니게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제발알고싶다 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팔사팔 쉬워보이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환율 여기서 조금 더 오르면 당장 내일임
환율 어쩌냐 저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주 볼만할거같은데 확신은 없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신 있으면 해보고 후기 좀 알려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이크론 실적 떴으니 거의 없다고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공부한거 토대로 소신껏 할께 비꼬는 사람들은 안 비꽈도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있을거야 230까진 잘 모르겠지만 240-250대는 반드시 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반드시 옴 ㅋㅋㅋㅋ 이범에도 250 갔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몇주 안할거면 걍 단타하는게 나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
11:54 l 조회 1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1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1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3
99년생 전재산 7천
11:54 l 조회 7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12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
11:54 l 조회 15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4
11:54 l 조회 29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
11:53 l 조회 18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8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40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36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3
아 저걸 막네
11:53 l 조회 30
애초 감독은 이길 생각 없었어 ㅋㅋㅋ
11:53 l 조회 47
남아공은 전반 초반에 몰아붙여야했는데
11:53 l 조회 20
동성친구들이랑은 한 명씩만 만나고 남사친들만 무리로 만나는 거 이상해 보임?
11:53 l 조회 3
걍 주거니받거니 하지말고 무지성으로 골대쪽으로 계속 차면 안됨? 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19
흉곽 줄어드는 호흡 운동 진짜 효과있어??1
11: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