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남자친구 차가 썩다리차면 싫음?(ex: 08년식 아반떼) 


아니면 차 있다는거에 고마움?




대표 사진
익인1
차 있는거에 고마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08 아반떼는 너무 썩다리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들이 봐도 뭐라할듯.. 08아반떼면 중고가 한 100만원 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남자들 말고 여자친구 입장에서 보는거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만있으면 니가해 라는 마인드를 항상 가지고다녀서
차있는게 고맙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코만 아니면 먼 상관이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잇는게어디 차 업글힌다는것도 말렸름
난 이제 10년식 아반떼 중고로 살려고그러는데 왜그럌ㅋㅋㅋㅋ중고가 200-300..ㅋㅋㅋ범퍼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리 잘 된 차면 뭐 땡큐바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고마워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08이면 진심 위험한 연식 아니냐... 위험한거 아니면 별생각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그냥 잇음에 감사햇슴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 있는게 왜 고마움..? 신기함 내 차가 있는디
차 있는 사람들은 차 보니까 별로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서 눈치없단 소리 좀 듣지 않아? 여기서 전제조건은 내가 차가 없고 남친이 차가 있을때 남친 차로 데이트하거나 할때... 이게 전제로 깔린 질문이잖아.............
본문에 없는 글이라도 대충 서로 눈치로 문답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부분 여익들이 차 없다는 가정인건데
다양한 답변이 달릴수도 있는거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종 관심 없어서 뭔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제차 아니면 취급안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54 l 조회 1
뭐야 진짜 짜ㅓ증나게하지마 축구 개못해 왜이러는건데
11:54 l 조회 1
3번 누구야???????
11:54 l 조회 1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
11:54 l 조회 1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1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1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3
99년생 전재산 7천
11:54 l 조회 7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12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
11:54 l 조회 15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4
11:54 l 조회 29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
11:53 l 조회 18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8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40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36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3
아 저걸 막네
11:53 l 조회 30
애초 감독은 이길 생각 없었어 ㅋㅋㅋ
11:53 l 조회 47
남아공은 전반 초반에 몰아붙여야했는데
11:5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