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4개 (최대 5개까지 표시)예를들어 애인이 평소랑 다르게 카톡으로 일상 한두개 공유를 안해주고 하면 서운하다기보다 기분이 나쁜데 왜그런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