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 | 인스티즈

[잡담]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 | 인스티즈


주식 토스증권이랑 카카오페이증권 나눠서 한다롱...

팔란티어 하 애증 ^^^^^ ㅠ 진작 버릴걸


미장 효자 AMD는 260.3% 먹고 있오요

국장은 역시나 하닉이가 효자 ..

대표 사진
익인1
나 -25%인데 눈물난다 진작 손절할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36불에 튀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튀려다가 잠깐 빨간불오길래 가는구나!한 내자신 매우 친다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팔란티어 이걸로 속은 게 한 두번이 아니라 진짜 공감한다 ㅠㅠㅠㅠ -24퍼에 튀었어 나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나 지금 -24네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튀어야하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처럼 튀고 새로 벌자..... ㅠ 팔란티어 분명 괜찮은데 이거야 말로 무빙 개잡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제미나이가 팔란 잡주아니라해서 들고있었고만 잡주여 잡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란이 개잡주 진짜 인생에 도움 안되는 종목임 짜증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됐어 어차피 홍명보 연임확정이였는데
11:56 l 조회 1
골대 앞에서 저렇게 계속 머물고 있는데도 한골도 못넣는거 진짜 ㄹㅈㄷ
11:56 l 조회 1
경기보다보면 걍 남아공이 더 호감인데?ㅋㅋㅋㅋㅋㅋㅋ
11:56 l 조회 1
혹시 이렇게 생긴 지갑 뭐라 검색하면 나올까
11:56 l 조회 1
1분 안에 넣을 확률...
11:56 l 조회 6
우리 이상태면 탈락이야?1
11:56 l 조회 11
친한 사장님네 편의점 불은 켜져있는데 문 잠겼길래 전화했는데
11:56 l 조회 4
제발 제발 기자님들 질문으로 조롱해주세요ㅠㅠ
11:56 l 조회 4
성수동에서 공항 가는 택시 잡힐까...?
11:56 l 조회 4
회사는 아무리 일 열심히 해도 호감작 하나로 다 끝나는 것 같음
11:56 l 조회 4
와 진짜 못한다 1점 못 내면 지는데 추가점 막겠다고 공격하러 몇명만 올라오네
11:56 l 조회 11
이경기는 못한게 아니라 안뛴거임
11:56 l 조회 19
픽업 주문 찐따들 너무 짜증난다
11:56 l 조회 16
어떻게 집에서 옷을 잃어버리냐
11:55 l 조회 4
우리나라가 축구 못한거야 아님 상대가 잘한거임?(안보는중)3
11:55 l 조회 24
회피형 축구는 또 처음이네
11:55 l 조회 16
공 그만 돌려라
11:55 l 조회 6
아니 왜 다 수비하냐고 ㅁㅊ1
11:55 l 조회 25
아니 미들이 공격하러 안올라가냐?1
11:55 l 조회 25
너무열심히안하니까 열받네
11: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