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오픈이라고 하면 오픈 전에 미리 몇샷 뽑아놓고있나요??
오늘 오픈 첫날인데 같이 하시는분이 그거 왜 안해놨냐고 다짜고짜 말씀하셔서 몰랐다고 했는데..
미리 뽑아놓으라는 언급이 없으셨거든요..!
지금 알바 3일차인데 어제까진 미들시간에 했는데 오늘 처음 오픈이라 몰랐어용.. 아님 이분만 이렇게 하시는 건가요?
|
9시 오픈이라고 하면 오픈 전에 미리 몇샷 뽑아놓고있나요?? 오늘 오픈 첫날인데 같이 하시는분이 그거 왜 안해놨냐고 다짜고짜 말씀하셔서 몰랐다고 했는데.. 미리 뽑아놓으라는 언급이 없으셨거든요..! 지금 알바 3일차인데 어제까진 미들시간에 했는데 오늘 처음 오픈이라 몰랐어용.. 아님 이분만 이렇게 하시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