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한 지는 7개월 되어가는데 하도 주식 얘기만 하시고 추천해주셔서 한번 매수했다가 계속 내려가는 것 같아서 8만원 잃고 매도함 ㅋㅋㅋㅋㅋㅋㅋ주린이라서 1주만 매도하긴 했는데 .. 그래도 억울하네 진짜 죽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