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1년 하면 충분히 탈출 가능할까? ㅠㅠ
일단 심우철 선생님 노베 커리 그대로 따라 가려고...
국어는 80점대라 이론강의 들을까 말까 고민인데 1년이라 듣고 있긴함.
전공과목은 행정법 말고 특수 직렬인데 충분히 가능하겠지?
|
지금부터 1년 하면 충분히 탈출 가능할까? ㅠㅠ 일단 심우철 선생님 노베 커리 그대로 따라 가려고... 국어는 80점대라 이론강의 들을까 말까 고민인데 1년이라 듣고 있긴함. 전공과목은 행정법 말고 특수 직렬인데 충분히 가능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