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지금부터 1년 하면 충분히 탈출 가능할까? ㅠㅠ 

일단 심우철 선생님 노베 커리 그대로 따라 가려고...

국어는 80점대라 이론강의 들을까 말까 고민인데 1년이라 듣고 있긴함. 


전공과목은 행정법 말고 특수 직렬인데 충분히 가능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막 30 40점 받던 사람도 열심히 해서 90 받고 그러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영어 45점임... 노력해볼게....! 솔직히 1년 반 그냥 번아웃도 오고 공부도 하기 싫어서 한심하지만
지금 독기 품어서 열심히 하려고 공부 시간은 몇시간 정도 잡아야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어 이론은 굳이 할필요없다고 하는데 해야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년부터 뭐 바뀐다던데 쌤들 카페 있거든?? 거기 들어가서 커리큘럼도 보고 쌤한테 이번 국어 80점인데 기본이론 들어야할까요? 이런거 물어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에 물어보니깐 이론 강의 들으래서 듣고있는데 나 선재썜 심우철쌤 들을 려고 하긴함. 80점인데 이론 강의 듣는거 추천하시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들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ㅋㅇ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54 l 조회 1
뭐야 진짜 짜ㅓ증나게하지마 축구 개못해 왜이러는건데
11:54 l 조회 1
3번 누구야???????
11:54 l 조회 1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
11:54 l 조회 1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1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1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3
99년생 전재산 7천
11:54 l 조회 7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12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
11:54 l 조회 15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4
11:54 l 조회 29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
11:53 l 조회 18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8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40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36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3
아 저걸 막네
11:53 l 조회 30
애초 감독은 이길 생각 없었어 ㅋㅋㅋ
11:53 l 조회 47
남아공은 전반 초반에 몰아붙여야했는데
11:5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