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저녁식사자리에 있었던 사람이
“ 난 물만 마셨고 반찬이랑 요리 다 안먹었으니까 난 정산에서 빼줘”
이렇게 톡 와있으면 어떡할래 ?
+ 그럼 그 정산하는 사람은 “ @@이가 음식 안먹었으니 정산에서 빼달라고 해서 저한테 ~씩 더 보내주세요” 이러면 되나 ?
|
같이 저녁식사자리에 있었던 사람이 “ 난 물만 마셨고 반찬이랑 요리 다 안먹었으니까 난 정산에서 빼줘” 이렇게 톡 와있으면 어떡할래 ? + 그럼 그 정산하는 사람은 “ @@이가 음식 안먹었으니 정산에서 빼달라고 해서 저한테 ~씩 더 보내주세요” 이러면 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