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같이 저녁식사자리에 있었던 사람이 
“ 난 물만 마셨고 반찬이랑 요리 다 안먹었으니까 난 정산에서 빼줘”
이렇게 톡 와있으면 어떡할래 ?
+ 그럼 그 정산하는 사람은 “ @@이가 음식 안먹었으니 정산에서 빼달라고 해서 저한테 ~씩 더 보내주세요” 이러면 되나 ?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그 자리에 빠지지 그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나도 이생각.. 오질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인분 안시켰다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같이 먹는 요리 시켰는데 그 친구는 입도 안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요리 안시키고 1인분시켰겠지 첨부터 말을 하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 안해도 빼고 엔빵이지 아예 안 먹은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물만 마셨으면 빼줘야되는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안먹은지 어케알아 ㄱㄱ
지가오지 말든지 뭐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문하기 전에 말하던가???
카드깡이고 나발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먹은거면 빼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안먹은거면 난 빼줄듯
어차피 그자리에 있었던 사람들도 그사람 안먹은거 다 알거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 먹을거면 왜 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다른사람들한테 더 받고 얘기하다보면 모임에서 제외되거나 불편한 사람이 빠지거나 하겟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정도로 하나도 안먹는거면 주문하기전에 말하지않아? 어쨌든 난 빼주긴할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왁뿌볼 이렇게 됐는데
11:54 l 조회 1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54 l 조회 1
뭐야 진짜 짜ㅓ증나게하지마 축구 개못해 왜이러는건데
11:54 l 조회 1
3번 누구야???????
11:54 l 조회 1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
11:54 l 조회 1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1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1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3
99년생 전재산 7천
11:54 l 조회 7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12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
11:54 l 조회 15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4
11:54 l 조회 29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
11:53 l 조회 18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8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40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36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3
아 저걸 막네
11:53 l 조회 30
애초 감독은 이길 생각 없었어 ㅋㅋㅋ
11: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