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가정환경도 안 좋았고
애정표현 많이 안하는 사람이랑 사귀어왔어서
사랑해 라는 말이 너무너무 어색하고 아예 안나와
근데 이번에 사귄 애인은 매일매일 사랑한다해주고
애교도 엄청 많거든
근데 난 안돼ㅠㅠㅠㅠㅠㅠ
ㅠㅠ 애인은 내가 애교 없는 거 오히려 좋다고 너 생긴 거 자체가 애교라서 여기에 애교까지 더하면 과할 거 같다고 해주는데

애인이 ‘사랑해’ 라고 했을 때
나는 웃거나, ‘나도~’ 밖에 못하겠어....
ㅠㅠㅠㅠㅠㅠ아직 사귄지 2주지만...

많이 서운하겠지..? 한 번 내가 얘기는 했는데.. 괜찮다구 자기 좋아하는 거 다느껴진다고 하긴 했지만..
그래두ㅠㅠ

여둥들아 이럴 때 어땠고, 어떻게 극복(?)했어?
대표 사진
둥이1
2주면 ㄱㅊ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이도 노력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말하면
사랑해 가 안나와..
일단 나는 가족들한테도 한 번도 사랑한다는 얘기를 들어 본적도 없고...

난 얘가 너무 좋긴 한데
아직은 내가 얘를 잘 모르니까...
그런 말이 입에서 잘 안 나오나봐... 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거 계속 사랑한다 라고 이야기 해주면 익숙해짐
나도 그랬음

안 하면 익숙해 지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안하면 기냥 평생 안하는 사람되겠지ㅠㅠ..?
낼모레 내생일인데
생일날 얘기해봐야갴ㅅ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가정환경도 안 좋았고 애정표현 많이 안하는 사람이랑 사귀어왔어서 <<< 여기서 벗어나야 가능 못 벗어나면 평생 그러고 사는거야 너 잘못은 없으니까 그 생각에서 벗어나와야해
가정환경 안 좋았으면 너가 가정을 꾸릴때 최고로 행복할 수 있도록 너가 직접 만들어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 울컥한다 진짜..
고마워
저 프레임에 갇혀 있지 말아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가정환경 안 좋았어 그래서 난 오히려 내가 꾸리는 가정을 가장 행복할 수 있도록 만들거야 할 수 있어 !! 쓰니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멋지다.. 난 솔직히 가정 꾸릴 생각도 안했어 ㅋㅋㅋㅋㅋ 불행할까봐
근데 내가 만들어가야겠구나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가정환경부터 사랑해 못하는거까지 너랑 똑닮은 여자 만났었는데 사실 만났을때 사랑해주는 티가 나면 괜찮긴 함 그래도 표현해주었으면 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 그렇구나
내가 얠 좋아하는 걸 모를 수 없게끔 행동하긴 해...
그래서 엄청 좋아해 나를!!!!
그래도 표현해주면 너무 좋겠구나 알겠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라는 말만 들어도 좋았고 좋아해나 보고싶어 이런 말도 좋았으니깐 다른 말ㄹ 바꿔서 자주 표현하등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나오는데 어딨어 진짜 좋아한다면.... 그 말 하나 안해서 상대방 서운하게 하거나 놓쳐도 되는 정도의 마음이면 안해도되는데 나는 사랑해 세글자 못말하는거 이해안됨... 어색하긴 함! 나도 자연스럽게 맨날 그 말을 할 수 있는건 아님 근데 적어도 상대방이 그 말을 해줬을땐 나도사랑해 답해줄 수 있음 그때 상대방 표정을 니가 보면 계속 해주고 싶어질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그런데 낯간지러워서ᄏᄏᄏᄏ 그래도 노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주만에 사랑한다 하는 게 싱기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인이 이러면 어떨것같아?2
11:50 l 조회 14
관심있는 사람이면 아파도 당일약속 취소는 잘 안하지ㅜ?9
11:50 l 조회 19
타이밍 안 맞는 썸붕 3
11:42 l 조회 21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
11:42 l 조회 15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
11:40 l 조회 17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1
11:39 l 조회 28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1
11:37 l 조회 20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6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
11:29 l 조회 21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8
11:08 l 조회 70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6
10:59 l 조회 52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71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60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6
10:35 l 조회 61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41
10:23 l 조회 351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110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5
10:11 l 조회 29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56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4
9:59 l 조회 345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