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가정환경도 안 좋았고애정표현 많이 안하는 사람이랑 사귀어왔어서
사랑해 라는 말이 너무너무 어색하고 아예 안나와
근데 이번에 사귄 애인은 매일매일 사랑한다해주고
애교도 엄청 많거든
근데 난 안돼ㅠㅠㅠㅠㅠㅠ
ㅠㅠ 애인은 내가 애교 없는 거 오히려 좋다고 너 생긴 거 자체가 애교라서 여기에 애교까지 더하면 과할 거 같다고 해주는데
애인이 ‘사랑해’ 라고 했을 때
나는 웃거나, ‘나도~’ 밖에 못하겠어....
ㅠㅠㅠㅠㅠㅠ아직 사귄지 2주지만...
많이 서운하겠지..? 한 번 내가 얘기는 했는데.. 괜찮다구 자기 좋아하는 거 다느껴진다고 하긴 했지만..
그래두ㅠㅠ
여둥들아 이럴 때 어땠고, 어떻게 극복(?)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