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가챠 재밌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9/3e3a8efe5ed5595d5ea06a31a90b392c.jpg)
처음 뽑아봤는데 인형뽑기 다음으로 재밌다!!
예쁜거 한트럭 있어서 가챠샵 다 털뻔,,
![[잡담] 가챠 재밌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9/24dcfc9180f123af7f7ed1e19888db28.jpg)
여기에는 가챠 뽑은걸로 사진 찍으라고 포토존 있어서
사진 찍어봄 ㅋㅋㅋ 졸귀
![[잡담] 가챠 재밌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9/ed83ec3579f3e30a4747d554be402662.jpg)
요거 호랑이? 저거 말랑이임 ㅋㅋㅋ
힐링은 했는데 지갑은 너덜해진.. 가차샵 후기
|
처음 뽑아봤는데 인형뽑기 다음으로 재밌다!! 예쁜거 한트럭 있어서 가챠샵 다 털뻔,,
여기에는 가챠 뽑은걸로 사진 찍으라고 포토존 있어서 사진 찍어봄 ㅋㅋㅋ 졸귀
요거 호랑이? 저거 말랑이임 ㅋㅋㅋ 힐링은 했는데 지갑은 너덜해진.. 가차샵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