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0

[잡담]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 | 인스티즈

못 받은것도 억울한데 뱉어내야한다는거네?

나 작년에 한거라곤 할머니댁으로 주소이전해서 엄빠랑 같은 가구원이였던 것 밖에 없는데 그거 때문인가ㅠ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사유에 적혀있네 가구원 재산초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산 합계가 2.4억 넘어서 못 준다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울한게 아니라 세금 삥땅치다 걸린 급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받는걸 받았으면 뱉어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는데 그동안엔 잘 받았다가 갑자기 못 받으니깐 당황스러워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산 넘어서 안된다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전입신고를 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무니집으로 주소이전은 왜 했엉?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소 이전으로 가구원 재산 초과....
본인이 한건데 억울하진 않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자기가 한 건데...우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자 살다가 가족이랑 같이 살게 된 거야? 그럼 뱉어내야지.. 아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할머니집인데 전입신고 왜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크지 뱉어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근데 우리잡 재산 2.4억은 당연히 넘을텐데 난 받음 안넘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모님 문의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들 왤케 쓰니 타박함..? 전입신고한게 큰 잘못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입신고가 큰 잘못이 아니라.. 근로장려금 자체가 가구당 받는건데 전입신고해놓고 환수된다고 징징거리는게 ... 좀 이상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이런데 왜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왁뿌볼 이렇게 됐는데
11:54 l 조회 1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54 l 조회 1
뭐야 진짜 짜ㅓ증나게하지마 축구 개못해 왜이러는건데
11:54 l 조회 1
3번 누구야???????
11:54 l 조회 1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
11:54 l 조회 1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1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1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3
99년생 전재산 7천
11:54 l 조회 7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12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
11:54 l 조회 15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4
11:54 l 조회 29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
11:53 l 조회 18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8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40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36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3
아 저걸 막네
11:53 l 조회 30
애초 감독은 이길 생각 없었어 ㅋㅋㅋ
11: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