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취준생... 애인이 물론 엄청 노력하고 공부해서 취직한건 나도 앎 나는 그런 깜냥 아닌것도 알고
근데 뭔가 애인은 승승장구 하고 나는 그대로라는게 좀 슬픔.....
애인이 자기가 잘 버니까 10-3or4시 이런 짧게 출근하거나 재택근무 하는거 알아보라고
직업 가지기만 하면 100만원 벌어도 상관없다고 하는데
뭔가 취집 하겠네 싶으면서 살짝 현타옴...
|
나는 취준생... 애인이 물론 엄청 노력하고 공부해서 취직한건 나도 앎 나는 그런 깜냥 아닌것도 알고 근데 뭔가 애인은 승승장구 하고 나는 그대로라는게 좀 슬픔..... 애인이 자기가 잘 버니까 10-3or4시 이런 짧게 출근하거나 재택근무 하는거 알아보라고 직업 가지기만 하면 100만원 벌어도 상관없다고 하는데 뭔가 취집 하겠네 싶으면서 살짝 현타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