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잡담] 하닉 수익이 좋으면 뭐하냐 잡주한테 크게 물려서 미치겠음 | 인스티즈

하필 제일 고점에 사서 미쳐버리겠움ㅠㅠ

걍 다 파는게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희망고문이긴한데 현대차는 진짜 몇년 놔두면 오를것같기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앀ㅋㅋㅋㅋ 나도 발목잡고있는거 하나있어서 죽을맛이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현대차 미치겟슴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아.. 나 진짜 잡주 500 마이너스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현차는 오를 가능성 있어 진짜 잡주는 네이버 카카오야...무덤까지 가져갈듯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lg도 추가 해주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카카오가 진짜 찐잡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600이야 하하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빨리 팔고 하닉사서 맨징하는게 나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개잡주를 못봤구나 하하핳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35 12:1422182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69 11:5021848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34 10:2541937 0
야구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67 14:233728 0
이성 사랑방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71 10:233234 0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18:25 l 조회 1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1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1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1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1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1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1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1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1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2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2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4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3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9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3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7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4
홈플러스에 4D 체험 그거 아는 사람
18:23 l 조회 4
나 오피스텔 첨 살아봐서 그런데 손님 주차는 어떻게 돼?1
18: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