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애들 이기고 진다해서 우리한테 득이되는것도 실이되는것도 없는데 그냥 재미로보면되지 굳이 선수바꿔라 감독바꿔라 하면서 쒸익대는 이유가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글케 치면 모든 스포츠가 다 그렇지 ㅋㅋ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많이받는 스포츠인 이유가 있겠지 친구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너만 조용히 지나가면 될 거 같은데 응원하고 실망하고 이런 건 사람 간의 감정 표현임 네가 안 한다고 해서 남들도 그렇다고 생각하지 말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포츠에 과몰입 안하면 스포츠 다 없어져야됨
고작 공놀이인데 국민이 관심 안가지면 왜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를 대표한다는걸로 돈을 버는거니까

월드컵이나 올림픽에 국가가 투자하는 이유가 있음
이것 자체가 결국 국력의 지표를 보여주는거임

엘리트 선수를 키워낼 능력과
단체를 하나로 끌어가는 자본을 상징함

브라질, 독일 등등 축구를 잘하는 것 만으로도
국가가 강력해보이는거고
세계에 이름을 알리는 효과가 있음

어차피 사람들 관심 떨어지면
욕도 안 받고 돈도 못 버는건데
선수 입장에선 욕먹고 돈 버는게 나을듯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
18:25 l 조회 2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8:25 l 조회 5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18:25 l 조회 3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5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3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4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3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2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4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3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4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5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5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4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11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6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11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