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매일 30분씩 낚싯대나 오뎅꼬치같은 것도 안하는 집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애는 해줘도 안놀아서 안해 이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새거 사다가 바쳐도 5분 놀고 떠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와! 강아지는 산책도 하고 매번 놀아줘야하는데!! 산책이랑 놀이랑 별도 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해줘야 되는데 ㅠㅠㅠ 기력이 없어서 매일은 못 해쥬고,,, 못 해주는 날은 자동장난감이나 놀거리를 좀 많이 던져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알아서 놀아?! 막 난리나 떼도 안쓰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ㅋㅋㅋㅋ 아직 10개월이라 입던 바지 던져줘도 혼자 잘 노는 시기기는 해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강아지는 그러면 터그놀이 해달라고 오는데... 고양이들은 다 천사별에서 왔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양이들은 참을성이 엄청 좋다 했어 ㅋㅋㅋ 그래서 가끔 집사가 외로운... ㅠㅠ 강쥐는 그래도 부르면 막 나 좋다고 호다닥 오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냐... 자기 심심할때는 불러도 오는데.. 막 지 귀찮거나 강아지 운동장에서 놀고 있으면 3번은 불러야 와... 아니 진짜 나 둘째는 고양이로 할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ㅠㅠ
나 완전 멍멍파였는데 냥냥이 키우게 된 거거든 근데 멍멍냥냥 둘 다 있으면.... 그게 바로 성공한 삶이 아니겠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기때는 40분씩 놀다 20분 지금은 5~10분 매일 놀아줌ㅋㅋ 나이들수록 시큰둥해지긴해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맙소사 고양이들은 천사잖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
18:25 l 조회 1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8:25 l 조회 1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18:25 l 조회 2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5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3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4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2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2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4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3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4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5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5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4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11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5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11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