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엄마가 아파서 병원비 급하게 필요해서

친구한테 돈 잠깐만 빌려달라 그랬는데

구라일까봐 병원비 청구서 보내주면 빌려주겠다 그러면 서운함?

대표 사진
익인1
내코가ㅜ석자인데 섭섭이고 뭐고 빌려주면 해달라는거 다 해줘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병원비면 돈 한두푼도 아니었을텐데 당연히 보여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찐으로 급하면 뭔들.. 차용증도 써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놉 아니 전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찐이면 돈빌려준다는데 서운할게 어딧음 서류 바로 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주식 때문에 약간 서운하긴 해도 이해됨 괜히 주식에 다 꼴아박고 나중에가서 돈없다 하면 어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식이나 도박으로 빌리는 거일 수도 있으니까
증명하고 빌리는 것도 나쁘지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운한 감정드는거면 돈이 안 급한거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고로 쓰니가 빌려주는 쪽이면
병원비 안 내도 원무과 가면 중간정산 영수증 받을 수 있으니까 핑계대지 말라구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진짜 급하고 간절하면 서류 다 보내줘야지 병원비 한두푼 정도에 빌리는 건 아닐 거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운하다 그러면 뻥인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용증 꼭 써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하나보고 돈 빌려주는건데 저게 서운하면 다른데 알아봐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자도 쳐서 갚겠다는 계약서도 써줄 판에 서운하고 말고가 어딧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운할거같긴한데 나를 못믿나?싶어서
그치만 빌려준다는데 감사하다생각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근데 누가봐도 구라같다 정부에서 하는 긴급 의료비 지원 있는데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은 아니고 주변에 저렇게 구라치는 사람봐서 쓴거 저런경우 은근 많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빌려가는 입장에서 서운해하면 안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걍 빌려주는게 고맙지 그런 생각 안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놉 어쨌든 빌려준다는거 잖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애초에 빌릴때 영수증첨부+구체적인 돈갚는기간+이유 다 말해서 조심스럽게 부탁하는데? 친구입장에서 큰 돈인데 확실하게 하는거고 서운할틈이 어딨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돈 빌리는 마당에 그런게 서운하믄안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럴수도있지.. 보냈는데 안빌려주면 섭섭한거고
다른데서 빌려봐 벌써 이자떼먹을생각부터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순간 섭섭할 순 있는데 보내줬더니 돈만 주면 다 오케이될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서운하면 안급한거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8:25 l 조회 1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18:25 l 조회 1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3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2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4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2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2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4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3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4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4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4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3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11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4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11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4
홈플러스에 4D 체험 그거 아는 사람
18: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