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매일 가는 곳인데 2주전부터 새로운 알바생이 있더라고 그때도 결제만 5분했는데 오늘 가니까 또 있더라? 적립한다고 하고 깊티결제+차액 카드결제 한다고 했는데 오늘도 깊티 취소했다 다시하느라고 깊티창만 5번 보여줌 ㄹㅇ 나도 빨리 가야되는데 솔직히 좀 짜증났음. 근데 그 사람이 적립 안해주길래 내가 적립도 할게요 라고 하니까 어 그거 창 아까 넘어갔는데? 이러면서 내가 담에 할게요 말해주길 바라는듯이 빤히 처다보는거야 ... 여기서 어이가 없어서 넘어가서 취소하고 다시해주냐, 아니면 죄송하다고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그래서 저 아까 처음에 적립도 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이렇게 좀 짜증내듯이 말하고 담에 할게요 하고 나어ㅏㅆ거든... 하 짜중내니까 나도 뭔가 기분 별로임...

인스티즈앱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