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3

[잡담] 오늘 박지성 해설 발언들 | 인스티즈

[잡담] 오늘 박지성 해설 발언들 | 인스티즈


진짜 월드컵에서 초등학생 축구선수들 가르치듯 하고 있어야겟냐 박지성이..? 심지어 유스들이 더열심히뛰겟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듣다가 현웃터진게 "감독석에서 뭔짓을 해서든지 선수들 올려야해요" 이거였나? 암튼 뭔짓을 해서든지 ㅋㅋㅋㅋ 가 넘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말도햇구냐 십ㅋㅋㅋㅋㅋ 진짜 오죽햇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뭔 트월킹 춰서라도 해봐라 좀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엔 선수들이라고 안하고 사람들이라고 한 것도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 친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기나라도아닌 옌스랑 제일잘하는 이강인 손흥민이 제일열심히하고 나머진 하지도않은게 제일 조까튼부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옌스 열정좀본받지 지들은 몸이뭐그리아까워서 몸싸움도안하고
이강인 손흥민 상대랑 몸싸움하거나 기회만들어줄때 가서 돕지도않고 멀뚱멀뚱 처 서있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강인이 해줘... 손흥민이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답하니까 니들이 제발 뛰라고 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옌스선수 대한민국 국적 맞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 그걸말하는게아니잖아 본국은 독일임.
보통 남의나라에서 뛰는국대는
자기나라에선 못뽑혔는데 그래도 경기뛰고싶으면 다른 나라에서라도 뛰는거라던데
그동안 고대파벌아니라고 쓰이지도못하다가
겨우이번에경기뛰는데 몸 크지도않은데 몸싸움해가며 제일열심히함
이럴거면 다른나라 가는게낫지
오죽하면 댓글로 옌스보고 고대학원이라도 가라하겟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 남의나라라고 했길래 그렇게 말하는건 잘못된거라 얘기한건데 왜 발끈해? 틀린말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걍 지나가라
ㅇㅇ니가맥락못짚고 틀린말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너 가성비좋네 ㅋㅋ 혼자 중얼중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니 뇌 수준 축협 홍명보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장문쓰느라 헛수고했다. 혈압오르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익인6 수준 = 축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냥 너 맥랑맹 축협같음 ㅇㅇ
한국인보다 월드컵 국대경기 더열심히뛰는옌스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국적도 모르면서 중얼중얼 ㅋㅋㅋㅋ 더 중얼대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옌스국적모르는사람이어딨어..? 다른나라선수들 그 국대경기 뛰려면 국적 가져야지 .. 근데 그걸말하는게아니었잖아 ㅇㅇ 지 능 수준 애잔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계속 부들부들하면서 타자치는거 웃기다. 손가락아프지? 😂 또 답글달아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너혹시 외국인임..? 뭔가 말하는거나 맥락이해못하는게 외국인이거나 지 능이낮거나 둘중 하나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언제까지 부들부들댈꺼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홍명보 축협 졸개 익6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긁혀서 화 잔뜩난 글쓴이 귀엽누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넌 안귀엽고 벌레같으니까 좀 가라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계속 부들대바 축알못~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ㅋ축알못은 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맥락파악못하고 “옌스국적 햰갞인데?ㅜ” ㅇ ㅈ ㄹ ㅋㅋㅋㅋㅋㅋ 지 능낮은것도 죄다 이런거보면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얼굴 시뻘개졌겠다 쓰니 댓글 수정을 몇번을해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우 계속 말거는음침한 개 저 씨 같아 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어우 그래쨔요 그래서 댓글수정 5번씩해써요? 얼마나 화났으면… ㅋㅋ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우 더러워 ㄲ져 벌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화는 났고 할수있는게 욕밖에 없다니 애잔 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개 저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옌스 국적따는과정도 모르고 대한민국국적맞아 ㅇ ㅈ ㄹ 하던 축알못 개 저 씨 좀 가세요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야 찬물마시고 세수한번 하고와~ 얼굴 너무빨개졌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넌좀씻어라 냄새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래쪄 화나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와진짜 너현실에서 친구없고 이성이 아무도안만나주지 ㅇㅇ 그럴듯 찐냄새가 여기까지풍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적어도 글쓰니보단 몇배 많음 걱정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댓글수정하네 긇혓나보네 ㅜ 정곡을 찔러버렷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만 긁히고 댓글좀 그만처달아 내글에서 ~ 찐냄새 계속나니까 좀 나가줘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노노 쓰니 화난거 구경 더하다 갈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지 능낮아서 맥락도 파악못하고 말투도 찐 같아서 연애결혼도 못할거같고
힘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물결붙인것도 수정이니 ㅜㅜ 쓰니 논리면 다섯번이나 수정한거면 다섯배 긁힌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 방금또 수정햇네 ㅜㅜ 아무도안만나줌청년 익6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지 능 낮은데 연애를 잘 할리가없지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다섯배 긁힌 쓰니 ㅎ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 얼굴 상태 :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지 능 낮아서 맥락 이해못하는 익 6~~~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해설진들 진짜 답답해보이더라
전반전과 같은 상황이 후반전에서도 똑같이 보이거든요 이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답답한게 남아공은 진짜 열심히 뛰드라 골 넣을때도 계속 움직이고 시도하고 하나만 걸려라 하더니 결국 하나가 걸렸네요 이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남아공은 주전 두명도 없었다는데
우리는 그런팀에 짐 ㅋㅋㅋ
남아공이라고 만만하게본건지뭔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웃으면 안되는데 진심 박지성이 오늘같이 해설한거 처음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서있음 선수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서있음청년이란 별명생겼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감독은 그걸 보고도 왜 가만히 있었을까..?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독도 축협이랑 같이 도찐개찐이라서그런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그러니까 감독하자니까 명보가 넘어간거지 둘이 떡같은거 아는데도 그냥축구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노답인걸 아는데 밀어붙인다는게 이해가 정말 안가서 큐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심지어 김민재도 갑자기빼서 해설들 어리둥절 ㅋㅋㅋ
이대로 시간끌고 끝내야하는 경기도아니고
마지막 기회인 생각으로 전력을 다해야하는데 뜬금없이 잘뛰고있는 김민재 빼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움직여야해욬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초등학교 축구교실이냐곸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
18:25 l 조회 2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8:25 l 조회 4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18:25 l 조회 3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5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3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4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3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2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4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3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4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5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5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4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11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6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11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