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에서 친해진 거거든 SNS도 안 하신대서 카톡함 근데 여자인 친구가 한 명도 없대... 그래서 남친이랑만 논대 나하테 남친 자랑을 하거나 하진 않았는데 좀 당황스러움 친구가 적은 것도 아니고 없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