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업무 준 게 있었는데 그게 중요한 거였나봐 밤 10시넘어서 전화하고 카톡하고 난리났었는데 무음모드 안 풀기도 하고 난 자느라 정신없었음.. 글고 내가 신입이라 회사가면 하도 긴장해서 집 오자마자 뻗거든.. 근데 오늘 밥먹으면서 뭔 10시에 자냐면서 신생아야? 그냥 받기싫었던 건 아니고? 나는 걱정돼서 잠도 못 잤는데 이럼서 꼽먹음 ㅋㅋㅋㅌㅋㅌㅋㅌㅌ
|
나한테 업무 준 게 있었는데 그게 중요한 거였나봐 밤 10시넘어서 전화하고 카톡하고 난리났었는데 무음모드 안 풀기도 하고 난 자느라 정신없었음.. 글고 내가 신입이라 회사가면 하도 긴장해서 집 오자마자 뻗거든.. 근데 오늘 밥먹으면서 뭔 10시에 자냐면서 신생아야? 그냥 받기싫었던 건 아니고? 나는 걱정돼서 잠도 못 잤는데 이럼서 꼽먹음 ㅋㅋㅋㅌㅋㅌㅋㅌ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