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데리고 펫 관련 행사나 뭐 가고싶은데 난 뚜벅이고.. 차도 없고.. 집에서 지하철 편도 1시간 거리임...거기서 펫모차 대여 가능하긴 하겠고 근처에 산책로나 애견카페 있긴한데.... 데려가도 되나ㅓ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