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아무도 모기 안물어도
혼자 물리고
누군가 한방 물렸다 하면
나는 한 6~7방 물려있거든 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모기 네마리 잡고도
모기가 또 있어서 밤새 잠을 설쳤더니
모기는 모기대로 물고
잠은 잠대로 설치고 ㅠㅠㅠㅠㅋㅋㅋㅋ
잠을 제대로 못자서 너무 피곤하다
|
난 진짜 아무도 모기 안물어도 혼자 물리고 누군가 한방 물렸다 하면 나는 한 6~7방 물려있거든 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모기 네마리 잡고도 모기가 또 있어서 밤새 잠을 설쳤더니 모기는 모기대로 물고 잠은 잠대로 설치고 ㅠㅠㅠㅠㅋㅋㅋㅋ 잠을 제대로 못자서 너무 피곤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