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야구 혼자좋아해서 ㅠ
대표 사진
신판1
난 매년 혼자갓어 두자리구하기 힘들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떵개하고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혼자 떵개하고 올게 이틀 갈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작년에 4명 데리구 일예로 갔는데 애들이 너무 재미없어하더라고 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헐!! 난 너무재밋언슨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작년에 혼자 갔는데 재밌었음 맛있는거 먹고 즐기면 됨ㅇㅇ 표 구하기 어려워서 꽤 보이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싸 애들 작년에 데리고 갔는데 재미없어하고 야구보는 내내 징징대서 나 너무 힘들었거든…. ㅋㅋㅋㅋ 혼자 그냥 좋은자리로 가아겠다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매년 혼자 감 단석이 취소표 줍기도 쉽고 좋쥐~~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당연히 일반인들은 선수 서사나 재미포인트를 모르니깐 재미없을 수 밖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혹시 같이 갈래? 했더니 자기들이 가보고싶다고 해서 티켓팅도 내가 티켓값도 내가 내고 연석으로 데려갔었어 근데 옆에서 계속 생각보다 재미없다 이러면서 징징 거려서 힘들었어서 올해 그냥 혼자가도 ㄱㅊ한가 해서 글 올렸던거임…. 뭐 데려간 내가 잘못이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둥둥이 오늘 이천트윈스라 잼게 관람중
19:42 l 조회 15
순페 할아버지 또 꽂히셨네... 3
19:39 l 조회 102
삼성 특타했네3
19:39 l 조회 100
엘지 감독 괜히 우승감독 아닌 듯
19:39 l 조회 78
정보/소식 양의지 선수 왼쪽 광대에 투구 맞아 상태 지켜본 뒤 병원 검진 예정입니다 26
19:37 l 조회 312
수원 잼야 향기가2
19:36 l 조회 38
잠실에 야구 처음 보러 가는데 어디가 좋아???5
19:35 l 조회 43
잠실 관중 난입 했어?8
19:35 l 조회 188
갑자기 궁금해져서 찾아본 올해 사구 제일 많이 맞은 선수17
19:30 l 조회 451
어우 사직 오늘도 머리쪽 공 많이 오네 비와서 그른가4
19:30 l 조회 178
보자보자보자 라오니네 점수 주머니 보자~ 9
19:27 l 조회 176
양의지 진짜 올해 몸맞공 많이 나온다2
19:27 l 조회 231
직구 헤드샷
19:26 l 조회 115
대전 헤드샷 직구였어?9
19:25 l 조회 726
헤드샷 퇴장..5
19:24 l 조회 450
오씨칼국수 먹고 나왓는데
19:24 l 조회 103
미친 양의지 헤드샷...
19:24 l 조회 104
진돌 야르 쇼츠 금지해라1
19:23 l 조회 222
아 양의지 헤드샷 하......2
19:23 l 조회 265
양의지 헤드샷 맞아 누워있어17
19:23 l 조회 69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