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모임한지는 30년 넘었고 그 전에는 중간 정산으로 여행 갔다오시고 했는데 코로나 시즌 + 이제 다들 나이 있고 집안에 사정들 등 여러 상황 겹치면서 여행은 못가고 코로나 시즌 때 돈 너무 쌓여서 그때 삼전 하이닉스 넣고 물림 -> 근데 그후로도 계모임 돈 한 번도 안팔고 어느 정도 모이면 목돈 넣고(왜냐면 수익실현을 딱히 할 이유들이 없으셨음 ..ㅋㅋㅋ...그리고 그 투자 통장을 잘 안보셨대 하시는 분이) 이런식으로 계속해가지고 지금 수익으로 1억 5천 다 되감 ㅋㅋㅋㅋ 삼전은 심지어 30만원 도달했을 때 한 번 정산 하심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