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1

뭔 이상한 애들이 하닉 사면 무조건 이득이다 하는데

300 선에서 사면 확실한 이득 보려면 몇주는 걸릴거라 생각함

그냥 기다렸다가 조금이라도 하락장 올때 사 살거면

상승에 따라가지 마셈 개아까움

하락장에 잘만 각 잡아도 몇퍼는 더 먹을 수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하락장을 누가 예측할수 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측 못하지 걍 기다렸다 사라는거임 상승장에서 사지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까지 하락장이었는데 뭔 하락장을 기다리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락장은 계속 오는디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바로 직전에 하락장이었으니까 웃긴거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때 못샀는데 지금 사지말고 굳이 사고싶다면 기다리라는 거임 말귀를 못 알아들으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도 못사놓고 뭘 산다고ㅋㅋㅋㅋㅜㅜ 뭘 자꾸 하락장만 기다리래 걍 지금 사놓고 물리는게 나을수도 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는 진짜 말귀 못 알아먹는 거야 아님 일부러 이러는 거야? 쓰니는 '지금' 사려고 고민 중인 애들 얘기하는 건데 어제가 하락장이었던 게 뭔 상관임? 지금 들어가려는 사람들은 어제 하락장은 이미 놓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 하락장에도 안들어간애들이 또 하락장 온다고 들어갈수있는질 얘기하는건데 뭐 돈이 갑자기 오늘 생겼거나 어제까진 하이닉스를 몰랐다면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하닉 신규로 들어오는 사람이 아예없음?ㅋ 언젠가 맘먹으면 들어오는게 주식이고 맘 먹었으면 좀만 기다리라는 건데 니가 포함되는 말 아니면 박박 거리지 말고 너 알아서 하셈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알아서 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뒤 잘라먹고 어제까지 하락장이었는데? 이래놓고 이제와서 어제 안들어간 애가 들어가겠냐? 로 스리슬쩍 말 바꾸는 거 추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무조건 사라함? 당연 알아서 하는거고ㅋ 난 살 마음 있음 지금은 비추라는 말 밖에 안했고 지금도 그말뿐인디? 쓸데없는 말꼬리 잡는건 니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 익4야 쓰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메 미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헷갈릴만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그말인데 뭔소리야 어제까지 하락장이었고 안들어간애들이 지금 고민하는건데 또 하락장을 기다리라고? 이뜻이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말 드럽게 몬하노 니 표현대로 알아들은 사람이 하나도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제 안사놓고 굳이 지금 사는건 오바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질문글인줄 쏘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하닉은 공포에사는게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락오면 더하락할까봐 막상 못사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80일때도 이런 소리 본것같은데 걍 본인이 판단해서 알아서 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카롱이 앞으로 3배까지 오른다고 햇다던데 그래서 어제 난리났었음 안사는 사람은 그냥 바보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닉을 몇주만에 이득보려고 사는 마인드가 더 웃김… 걍 사놓고 냅두는거지 대장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고 니말이 뭐 이성적으로는 맞는데 어제 그제 이틀 떨궜다고 다들 멘탈 터져서 손절치던 꼴들 보면 어제 안산애들은 다시 하락해도 안살거고 그냥 장투로 보고 사는게 제일 낫다고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지만 이정도 금액대 주에서 몇퍼 차이가 몇십 차이이니 기다리라는 거임 몇십이 우스우면 걍 들어가면 되는거고 말귀를 ㄹㅈㄷ로 못알아먹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는 좋은 마음으로 써준 것 같은데 시비 댓글 왜케 많어,, ㅋㅋㅋㅋㅋㅋ 주린이지만 나도 본문 공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그냥 너무 날서있음.. 시비 조롱이 난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이 꺼드럭분들이 많아서 그럼ㅋㅋㅋ 익숙해서 ㄱㅊ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전사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전 살거면 더 기다려야지 삼전은 기회 더 많이 주는 주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식 얘기만 하면 짜증내고 화내는 애들 왜케 많음 진짜 왜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들 돈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꺼면 화요일이나 어제 샀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사고싶으면 지금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냐면 내가 월요일날 300넘을거같아서 289층에 샀다가 물렷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분할매수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목표주가 올렸다니까 분할매수 해봐 여기 물어봐도 전문가 아니고 각자 판단이 다르기때문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자기 쪼대로 해라 좀 남 말 듣지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쪼대로 하지 말라는 말도 안했는디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한테 한 말이 아니라 남 말에 휘둘리는 사람들한테 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미안미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식 개고수들마저 어제 같은 하락장에도 지금 사는 건 비추라고 하던데 걍 진짜 답이 없어 지금 주식은 본인 맘대로 해야함..어제 샀으면 이득인데 걔네도 다 틀려ㅋㅋ코스닥은 말하기도 입아프고 이런적이 다 처음이래 예측 차트 추측 다 소용이 없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예측은 소용 없는 장은 맞는거 같음 뭔가 호재악재 이런 영향도 엄청난거 같기도 않고 근데 일단 하닉이 계속 상향할거라 믿으면 하락장은 언제든 오니까 그때 사면 몇십은 더 이득이니 추천한다는 말이었음 내가 초고점에서 시드 다 털었다가 원하던 평단까지 내려가는 걸 보고 아쉬웠거든ㅋㅋ 몇십 차이긴 한데 시드 커질수록 백단위 훌쩍 넘기도 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를수도 있지만 떨어질수도 있으니,,, 만약 하락장 오면 무시무시할꺼라 겁나긴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택배 바로 안뜯는거 isfp 특 맞구나
16:37 l 조회 1
혹시 간호사익 있을까?
16:37 l 조회 5
최근에 유플러스 유심 교체한 사람 있어?
16:36 l 조회 2
혹시 이렇게 생긴 선크림 뭔지 알아??
16:36 l 조회 11
주린이 60만원 가지고 시작함...
16:36 l 조회 6
패키지여행으로 일본가는데 인원수 40명인데
16:36 l 조회 6
본인표출 위고비 찐 마지막 후기(25.4~26.5)
16:36 l 조회 10
일주일에 운동 세번 겨우 하는데 어떻게 늘리지...
16:36 l 조회 3
수동공격이라는게 뭐임..?
16:36 l 조회 8
목요일 최악이다1
16:36 l 조회 8
국가근로붙었어
16:35 l 조회 7
자식만 포기하면 한국사람들 되게 잘먹고 잘살수있는듯?3
16:35 l 조회 11
얘들아 이거 친구가 나 싫어하는거 티내는거임?
16:35 l 조회 5
치위생사익 또는 치아교정한 익 있어?4
16:35 l 조회 9
근장 들어왔다3
16:35 l 조회 15
당근 물건이 편지보내는거 ㄹㅇ1
16:35 l 조회 7
교통사고 잘알 있어..?
16:35 l 조회 5
키카에서 일하는데 한 애기가 날 너무 좋아해ㅠㅠ1
16:34 l 조회 11
그 중국인방 앞뒤로 계속 걷는거
16:34 l 조회 2
카페알바 지원 전 사전답사 왔는데3
16: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