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라 큰 수익은 아니구 210때 들어갓던 3주 오늘 그냥 298에팔앗다,,,,,,,, 대학ㄱ 서울로상경해서 자취한다고 생활비랑 부모님한테 용돈 받고 지내는데 (물론 알바도 해!!) 몇번 안 받아도될거같아서 그냥 혼자 한시름 놓은거같다,,,,,
|
대학생이라 큰 수익은 아니구 210때 들어갓던 3주 오늘 그냥 298에팔앗다,,,,,,,, 대학ㄱ 서울로상경해서 자취한다고 생활비랑 부모님한테 용돈 받고 지내는데 (물론 알바도 해!!) 몇번 안 받아도될거같아서 그냥 혼자 한시름 놓은거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