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여기있는 그 누구도 정답을 줄 수 없겠지평단 너무 높고 3주뿐이라 그냥 지금 20만원 이득보고 세일이벤트를 노리고싶은데또 하락할지모르겠네 ㅠ 한번은 떨어지긴 하겠지만 그게 언제냐, 얼마냐의 문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