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익이고 2학기 때 가족여행 가는데 내가 수업 2개를 빼야해.... 근데 솔직히 한번으로 학점 크게 안내려가기도하고아빠 회사 근속 30주년이라서 가는 거야ㅜㅠ 지금 아니면 길게 못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