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상고 회계학과 나온 걸로 해외법인 회사 회계팀 신입으로 취업하게 됐거든?
일단 회계 공부한지 10년 전이고,,진짜 노베 상태야
사수가 담주에 퇴사할 예정인데 내가 해외법인 회사 월 결산 업무를 해야 돼,,
인수인계 받는데 솔직히 이해 하나도 안가고 회사 프로세스, 결산 프로세스 되게 복잡하고 구식으로 진행해서 진짜 멘붕 상태야ㅠㅠ
위에 상사분이 한 분 계시는데 이 분은 결산 파일 만드는 과정은 모르신다고 사수 분이 그러시더라고,,그래서 사수 분 퇴사하시면 물어볼 사람도 없고 당장 혼자 결산 파일 만들게 생겼어
결산 파일 만들면 한국 본사에도 보내야 하는데 내가 아예 완성을 못 할 거 같은데 큰 일 나기 전에 그냥 퇴사하는게 답일까,,
참고로 회사에서 이번에 사람 뽑을 때 신입을 뽑아서 제대로 키워보자 해가지고 회계 전공했었던 나를 뽑았다고 하더라구ㅠㅠ 근데 회계 전공한 지가 10년 전이야..ㅋㅋㅋㅋㅋㅋ
그냥 욕 먹어가면서 부딪혀가면서 버티는 게 답일까 아님 튀어야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튀어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힘들게 취업했는데..하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산을 상사도 없이 초보가한다? 튀어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사도 없는 신입이 결산 맡는 건 잘 없는 일이지?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없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하면 너 정신병걸려서 나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우울하다ㅠㅠ 도대체 어떤 생각으로 신입을 뽑아서 결산을 맡기실려고 하신거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망가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틴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어떤 회사가 상사도 없는 신입한테 결산을 맡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바로 그만둔다고 하는 것도 내가 너무 의지가 없는 건가 하는 자괴감도 들었는데,,회사가 판단을 잘못 한 거지?ㅠㅠ 우울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기가 체계 없는 회사였던 거지 이곳저곳 경험해보면서 회사 보는 눈 기르는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모시고 일본가본적 있는 사람?
19:16 l 조회 1
아니 이게 감정싸움이야????
19:16 l 조회 1
친구 대기업 다니는데 돈을 진짜 안쓰는 이유가 뭘까
19:15 l 조회 9
엥 인스타스토리 또 보면 상단에 떠????
19:15 l 조회 3
써브웨이도 매장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구나
19:15 l 조회 2
벌크업 하려고 하는데 매일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해줄 수 있니..?
19:15 l 조회 5
번따든 인따든 둘다 비추지?
19:15 l 조회 4
생리때 허리 체외충격파 치료 받아도돼..!???
19:15 l 조회 6
아니 손님이비둘기 들고옴
19:15 l 조회 6
우리집 강아지 극대노 하는 거봐
19:15 l 조회 9
연애하면 친구들이랑 여행안가?2
19:14 l 조회 10
19:20 영화면 19:30에 시작이지? 광고 포함2
19:14 l 조회 9
동사무소 공무원 익들..들어와줄래 ㅠㅠ 특히 인감담당
19:14 l 조회 6
회사들 잡플래닛 면접 후기같은거 신경써?1
19:14 l 조회 13
하..... 첫알바를 너무 개꿀알바로 시작해버린것같음1
19:14 l 조회 12
가라오케 가자 만화 봤는데 결국 둘이 무슨 사이야?1
19:14 l 조회 8
아니 누가 내 유튜브 봄
19:13 l 조회 18
뭔가 테마없는 삶을 못견디는 사람 있어...?2
19:13 l 조회 11
주식 잘 못하면 걍 안팔고 냅두는게 낫겠지?
19:13 l 조회 8
두달만에 20키로 감량이 가능한거임?5
19: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