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짜증나..
내 친구는하는 말이 떨어지면 추매헤야지밖에없음ㅋㅋㅋ
수익실현도 앙하면서 ㅋㅋㅋ
걍 추매추매.. 돈이 무한정있는검지.. 오늘도 추매 내일도 추메
내가 290애서 수익실현하고 팔았거든 그때는 그걸 왜파냐 400간다 개무시하더니..
내가 290에서 수익실현하고 300찍고 바로 줄줄이 떨어지길래 260에서 재진입 > 수익권이니까
자기혼자 씅내면서 난리침
아짜증나
걍 말안섞을래ㅠ
(투정글)
|
아진짜 짜증나.. 내 친구는하는 말이 떨어지면 추매헤야지밖에없음ㅋㅋㅋ 수익실현도 앙하면서 ㅋㅋㅋ 걍 추매추매.. 돈이 무한정있는검지.. 오늘도 추매 내일도 추메 내가 290애서 수익실현하고 팔았거든 그때는 그걸 왜파냐 400간다 개무시하더니.. 내가 290에서 수익실현하고 300찍고 바로 줄줄이 떨어지길래 260에서 재진입 > 수익권이니까 자기혼자 씅내면서 난리침 아짜증나 걍 말안섞을래ㅠ (투정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