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챗지피티랑 상담중임ㅋㅋㅋ
이유 1)시간 활용 2)진로 고민
사기업 취준이 시간 많이 남는건 알고 있었는데
자격증 공부도 몇개 따서 뭘 더 해야할지 모르겠음...(토익, 토스, 회계 자격증 2개, 분석 자격증 2개, 컴활 있음)
1시간 꾸준히 영어공부, 1시간~2시간 운동은 매일 월~금 매일 하고 있고
공고도 있으면 쓰는데 지금 별로 안뜨기도 하고 시간이 많이 남아
근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계속 넣었던 직무들도 이 직무들로 계속 넣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