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깨야된대
내가 안주면
무슨 돈만 생기면 20살부터 돈빌려달란소리 반복함
그래서 부모님한테 맨날 거지인척하다가
이번에 돈들어온거 어떻게 알았는지 근장들어온거
달라고 ; 나도 내 책값이랑 자격증 응시료 등등
버텨야하는데..직장인도 아닌데 계속 돈빌려주면
직장인되면 얼마나 빌릴지 감도안오네
왜 태어나도 이런부모한테 걸려서 태어났는지 원망스럽다
|
적금 깨야된대 내가 안주면 무슨 돈만 생기면 20살부터 돈빌려달란소리 반복함 그래서 부모님한테 맨날 거지인척하다가 이번에 돈들어온거 어떻게 알았는지 근장들어온거 달라고 ; 나도 내 책값이랑 자격증 응시료 등등 버텨야하는데..직장인도 아닌데 계속 돈빌려주면 직장인되면 얼마나 빌릴지 감도안오네 왜 태어나도 이런부모한테 걸려서 태어났는지 원망스럽다
|